공취달X교보문고 공기업 가이드북 증정 이벤트
상태바
공취달X교보문고 공기업 가이드북 증정 이벤트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8.0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취달이 방학을 맞이하여 공기업 취업준비생들에게 공기업 합격 가이드북 증정 이벤트를 제공한다. 공취달 측은 “이번 이벤트는 하반기 대규모 채용을 앞두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에게 공취달의 노하우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고 전했다.

공취달은 취업교육생들의 성공적인 취업 지원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다. 공취달은 '공기업 취업 달성'의 줄임말로 공기업 취업준비생의 성공적인 취업을 돕는 메가스터디그룹 사내 벤처기업이다. 다양한 콘텐츠와 전문 강사진을 바탕으로 취업준비생에게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공취달 측은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고, 취업준비생들의 취업 성공을 누구보다 응원하며, 더욱 많은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NCS기반 자소서, 필기시험, 면접에 대한 서적 및 강의를 제공하며, 고용노동부 자문위원, 공공기관 필기 출제위원 등의 강사진을 통해 취업 준비생에게 이론부터 실전까지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고 말했다.

공취달 교재 구매 시 실제 합격자가 제공한 자기소개서, 최종 합격수기가 수록되어 있는 공기업 합격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또한 자기소개서, 프리패스 강의 50% 할인권을 함께 제공한다.

공기업 합격 가이드북 증정 이벤트는 6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재료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전원 증정한다. 교보문고에서 공취달 교재 구매시 공기업 가이드북과 할인쿠폰을 수령할 수 있다.

공취달 측은 “다양한 이벤트로 취업 준비생들에게 다가가고 있는데 늘 반응이 좋다. 공기업 취업 준비생들이 공기업 취업에 빠르게 다가갈 수 있도록 좋은 길잡이가 되어주는 공취달이 되겠다.”는 포부도 덧붙였다.

한편 공취달은 설립 이후 2년 만에 월 매출액이 1700% 상승했을 정도로 급성장 중이다. 공취달에서 출간한 NCS 기본서는 국내 대표 NCS 출제사로부터 정식 라이선스를 취득하여 국내 최초로 실제 기출문제를 수록했다는 점 때문에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공취달에서 출간한 ‘공취달 NCS면접 실전가이드’는 출간한 지 3주만에 온라인 교보문고에서 부문 베스트셀러 1위, ‘30개 공공기관 출제위원이 집필한 NCS’는 온라인서점 알라딘의 취업/적성 분야에서 최고의 책 2위에 선정되는 기염을 토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