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아 다양한 컨텐츠에 접목되는 현재. 이는 마시는 물 하나부터 나아가 건강기능식품에까지 해당되는데, 시대가 흐름에 따라 단순하게 종합 비타민을 찾던 예전 소비 행태와 달리, 필요한 부분에 집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일찍이 인기 다이어트 보조제 ‘초록이 분홍이’로 호응을 얻은 헬스케어 브랜드 GRN은 급변하는 트렌트에 빠르게 대응하며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라인업을 추가해 나가고 있다. 이처럼 GRN의 다양한 제품이 올리브영처럼 높은 접근성을 가진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되면서 성별, 연령 구분 없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grn 올리브영과 더불어 롯데면세점 입점과 롯데홈쇼핑처럼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넓은 선택폭을 제공하고 있다.
GRN의 다양한 상품 및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중심으로 획일적인 건강기능식품에서 탈피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여 건강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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