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H 현아의 몸매 비결! 먹고 빼고 Grn 다이어트
상태바
트리플H 현아의 몸매 비결! 먹고 빼고 Grn 다이어트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7.2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플H로 화려하게 컴백한 현아는 매일, 매 순간이 기사화되며 존재감을 확실히 하고 있다. 그녀가 입은 패션부터, 화장품 등 모든 것이 트렌드가 됐고 현아 라는 이름으로 모든 것이 설명된다.

현아와 관련된 키워드 중 큰 관심사는 당연 현아의 몸매 관리, 즉 다이어트 방법이다. 먹는 것을 좋아해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해야 한다고 밝힌 현아는 그간의 몸매 변천사가 주목받기도 했다.

그 중 현아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알려진 건강 솔루션 브랜드 grn이 대중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현아는 grn을 통해 컴백 전 몸매 관리 도움받고 있다고 밝힌 바 있으며 그 중 연홍이 연녹이 부스터 업 세트를 꼽기도 했다.

연홍이 연녹이 부스터 업 세트는 체지방 감소 기능성 제품으로 우리 몸에 쌓인 불필요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연홍이 플러스 다이나믹 부스터 업은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했고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체지방 감소 사실이 확인된 성분이다.

또한 연녹이 플러스 버닝 다이어트 L카르니틴 부스터 업도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라는 성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즉, 연홍이 플러스로 에너지 넘치게 체지방을 감소하고, 연녹이 플러스로 남아있는 체지방까지 잡아주는 셈이다. 현아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꼽힌 Grn 분홍이 초록이 제품 등은 2018년 대한민국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 grn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여름 휴가 시즌을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실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마다 복용 방법 및 기능이 상이하므로 상세 내용 확인 후 자신에게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