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소방특별반, 소방공무원 하반기 수강료 전액 지원키로
상태바
메가소방특별반, 소방공무원 하반기 수강료 전액 지원키로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8.07.2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8일 오후 합격전략설명회 개최

소방공무원 전문학원인 메가소방학원에서 2018 소방공무원 하반기 추가채용 대비 특별반의 수강료를 전액 지원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메가소방학원 특별반은 2018 소방공무원 채용이 예정에 없이 추가됨에 따라서 공시생들의 관심과 문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개설하게 됐다. 특히, 공시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9주 과정의 수강료인 100만원을 전액 지원하기로 했다.

메가소방학원 특별반은 노량진 학원가에서는 보기 드문 ▶9주 문제풀이 완성 커리큘럼 ▶1인 1전용좌석 ▶3인 전문담임제 ▶전과목 동형 모의고사 무료 제공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학원 강의를 수강하지 않고 혼자 독학하며 관리만 받는 것도 가능해서 타학원 수강생이나 인강만 수강하는 공시생도 아무 조건 없이 등록할 수 있다.

특별반은 7월 30일(토)에 개강 예정이며 언제든지 전화 상담 및 방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7월 28일(토) 오후 3시에 메가소방학원에서 진행될 합격전략설명회를 통해서도 1대 1 상담이 가능하다.

특별반 소방학 곽동진 교수는 “시험이 다가올수록 공부에 집중하는 것과 함께 멘탈 관리가 중요한데, 대부분의 공시생들이 이 시기에 흔들려서 실패를 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특별반은 무료인데다가 다양한 학습 지원과 멘탈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만큼 올해 안에 합격할 예비소방공무원들은 반드시 참여했으면 좋겠다”고 취지를 말했다.

메가소방학원은 소방공무원 분야에서 소방사관학원, 소방단기 등의 업체와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며, 앞으로도 소방공무원 공시생의 합격을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