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팜텍의 미네랄복합제 ‘멀티미네랄파우더’
상태바
라이트팜텍의 미네랄복합제 ‘멀티미네랄파우더’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7.2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트팜텍에서 최근 새롭게 출시한 건강기능식품인 멀티미네랄파우더가 인기를 끌고 있다.

멀티미네랄파우더는 셀레늄과 아연, 10가지 복합미네랄 원료를 포함하고 있는 제품으로, 전반적인 면역 시스템 강화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멀티미네랄파우더에 포함된 설레늄과 아연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통해 중금속에 의한 손상을 감소시키고 면역 기능 향상 및 체내 대사과정 조절에 도움을 준다. 또한 멀티미네랄파우더와 같은 미네랄 복합제의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바로 생명활동에 필수적인 미네랄 공급이다.

미네랄 결핍은 고혈압과 당뇨병, 신경쇠약, 만성피로 등 매우 다양한 질병들을 유발할 수 있어 지속적으로 체내 적정 미네랄 농도를 유지해줄 필요가 있다. 더욱이 미네랄은 체내에서 자연 생성되지 않기에 멀티미네랄파우더와 같은 건강기능식품을 통하여 따로 섭취를 해줘야만 한다. 적정 미네랄 농도를 꾸준히 유지할 경우 만성피로 등 현대인의 고질적인 문제들의 개선이 가능하다.

㈜라이트팜텍 관계자는 “멀티미네랄파우더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원료와 10가지 복합 미네랄 성분 함유로 체내 미네랄 밸런스에 최적화”라며,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은 물론 체내 면역력이 떨어지는 이들, 활성산소 해독을 원하는 이들, 균형 있는 생체리듬 유지 및 최근 민감한 이슈인 미세먼지 배출을 원하는 이들 모두에게 효과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왔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