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케어 브랜드 미누, 신제품 출시
상태바
헬스 케어 브랜드 미누, 신제품 출시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7.2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제품 '핑크라인' 과 '그린라인'

헬스 케어 브랜드 미누가 신제품 출시를 밝히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누는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인 미누 세트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는데, 이러한 상승세를 이어나가기 위해 제품 섭취에 간편함을 강화한 제품을 출시한 것이다.

이번에 공개된 제품은 ‘미인은 누구나’ 시리즈로 기존의 미누 세트에서 건강함을 더하고 기능적인 면을 강화한 것은 물론 제품 디자인까지 확 다라진 모습으로 출시됐다. 해당 제품은 핑크 라인, 그린 라인으로 구성되었으며 굶는 다이어트를 차단하며 꾸준한 다이어트 습관을 만들어 준다.

핑크 라인의 경우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그린라인에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체지방 감소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 카테킨이 함유되어 있다. 게다가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 9종이 1일 섭취 기준치 100%를 채워 자칫 소홀할 수 있는 영양 밸런스까지 세심하게 반영했다.

미누 브랜드 관계자는 “탄수화물 섭취가 많고 최근 들어 패스트푸드, 배달 음식을 많이 먹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식습관 패턴에 맞춰 제작되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일상 속에서 하는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미누의 신제품의 인기는 앞으로도 쭉 상승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구매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