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좋아, 신제품 '더 먹어도 좋아' 출시
상태바
먹어도좋아, 신제품 '더 먹어도 좋아' 출시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7.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무리한 절식과 과도한 운동은 건강을 해칠 염려도 있을뿐더러 요요 현상과 같은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이에 먹으면서 하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모토로 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먹어도좋아’에서는 누적 판매 수 20만개 완판 신화 제품인 먹어도좋아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더 먹어도좋아’ 를 출시하였다.

‘더먹어도좋아'의 가르시니아 성분은 HCA 인체시험확인내용에서 복부피하지방감소와 내장지방감소로 효과가 입증됐고 수용성 가르시니아를 사용하여 체내 흡수가 빨라 좀 더 체중감량에 효과가 좋다.

먹어도좋아 관계자는 “’더먹어도좋아’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GMP를 모두 통과한 다이어트 보조제로, 탄수화물을 체내에서 분해해주는 가르시니아 성분이 고함량으로 들어있어 다이어트에 더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고 전했고 “다이어트 전문가가 제품 개발부터 기획 마케팅까지 참여하여 전문성과 제품의 기능성을 높였다.

또한, 2018년도에 생산된 햇가르시니아를 사용하여 성분의 신선도를 높였다. 기존 제품보다 가르시니아 함량도 약20%정도 높였으며 체내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C,B,D,E 등 각종 비타민 성분과 채소혼합분말, 치커리뿌리추출물분말등을 부원료로 사용하여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고 전하였다.

현재 ‘더먹어도좋아’는 출시 이전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여름철 다이어트로 인해 스트레스가 많은 사람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있다. 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과 결합된 패키지 상품도 연구 중에 있다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