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1 18:29 (화)
터키·보스니아·멕시코·캐나다에서 LTE 이용
상태바
터키·보스니아·멕시코·캐나다에서 LTE 이용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7.1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유심, 유럽유심 전문 모바일어브로드의 EE유심과 보다폰유심이 해외여행자들 사이에 인기다. 모바일어브로드 EE유심은 유럽에서 현지통화도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용 정품 EE유심이다. 정품 EE유심이므로 현지에서 유심을 갈아 끼우고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어브로드의 EE유심은 가격 또한 영국 현지와 직거래하므로 최저가격이다.

모바일어브로드는 EE유심에 추가하여 새로운 유럽유심으로 보다폰유심을 선보였다. EE유심 이용국가들에 추가하여 터키, 보스니아, 알바니아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역시 유럽 현지통화도 이용할 수 있는 유럽유심이다. 모바일어브로드 관계자는 “영국현지에서 EE유심과 보다폰유심은 1,2위를 다투는 선두업체다. 또한 데이터 품질에 있어서도 EE유심과 보다폰유심은 LTE를 이용할 수 있어 우수하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모바일어브로드 미국유심은 캐나다와 멕시코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어브로드 미국유심은 LTE와 현지통화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단, 캐나다와 멕시코에서는 5기가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테더링도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다. 10일간 이용하는 경우 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모바일어브로드와 동일한 유심을 검색포털쇼핑몰이나 인천공항에서는 3만원대에 판매하고 있다.

모바일어브로드는 10년전부터 미국유심과 유럽유심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인터넷쇼핑몰이다. 판매수수료 절감을 위해서 검색포털쇼핑몰에는 만날 수 없다. 물론 인천공항 가판대에서도 현장에서 직접 구입할 수 없다. 홈페이지에서 구입하고 인천공항 지정장소에서 수령만 가능하다.

모바일어브로드 관계자는 “일부 판매업체들이 EE유심이 정책이 바뀌어 유럽 현지통화는 이용할 수 없다고 상담 시 거짓 정보를 흘리고 있다”면서 절대 현혹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모바일어브로드 미국유심은 검색포털쇼핑몰이나 인천공항가판대에서 판매하는 미국유심인 티모빌유심과 동일한 것으로서 다른 곳보다 10일짜리는 2만원, 30일짜리는 4만원 가량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어브로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