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다이어트, '빼라 경리 슬리밍크림'
상태바
쉬운 다이어트, '빼라 경리 슬리밍크림'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7.1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마가 길어지게 되면서 덥고 습한 날들이 계속되고 있다. 이런 날씨에는 살을 빼겠다고 운동을 시작하는 것 자체가 어려울 수밖에 없다. 조금만 움직여도 묵직한 습도와 더운 온도로 힘이 들 수밖에 없다. 그래서 이번 휴가 때 마음 먹었던 몸매 관리에 차질이 생길 수밖에 없을 것이다.

이에 헬스케어 브랜드 빼라(BBERA)에서는 보다 쉽게 몸매 라인을 정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경리 슬리밍크림인 44셀루션 크림을 출시했고, 날이 더워지면서 제품에 대한 인기는 점점 높아지고 있다.

영양 성분의 저분자화로 피부 침투에 용이하도록 초고압 사과추출수를 첨가한 경리 슬리밍크림으로 알려진 빼라 44셀루션 크림은 일시적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후박 추출물이 더해져 있는데 이는 세포 내에 생성되는 지방의 HSL 발현의 증가를 가져와 지방 세포 크기 감소와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말했다.

그렇기 때문에 꾸준히 살을 빼고 싶은 부위에 마사지를 하듯이 발라 주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다만 빠른 효과 및 목표치에 도달하고 싶으면 식사량 조절과 적절한 운동이 병행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경리 슬리밍 크림으로 알려진 빼라의 44 셀루션 크림은 현재 빼라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