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마루 녹각우슬진액 부모님 건강 선물로 인기
상태바
건강마루 녹각우슬진액 부모님 건강 선물로 인기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7.0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워질 더위를 대비하여 부모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건강을 위한 대중적인 여름 보양식 중에 녹용이 있다. 하지만 녹각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이들이 많다. 녹용은 사슴뿔이 자라기 시작하여 피가 통하는 상태를 잘라 말린 것을 얘기하고, 녹각은 피가 석화되어 칼슘이 각질화 된 상태를 이야기 한다. 녹각은 칼슘과 칼륨이 풍부하여 뼈에 좋은 음식으로 사용이 될 뿐 아니라 녹용과 마찬가지로 보양식으로도 이용이 되고 있는 건강식품 중 하나이다.

건강마루 녹각우슬진액의 인기 몰이에는 이유가 있다. 원재료를 중요시 생각하는 원칙에 맞춰 최상급 러시아산 녹각을 사용하고 있을 뿐 아니라, 전라남도 함평산 무농약 우슬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뼈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홍화씨와 오가피, 초두충과 같은 부재료들을 100% 국내산 재료로 사용하여 품질을 높이고 있다. 건강마루 관계자는 “먹는 것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원재료입니다. 10여 년의 노하우와 좋은 원재료, 그리고 가족이 함께 운영하고 있는 부분에서 소비자 분들께서 믿어주시는 거라 생각합니다”라고 이야기 한다.

포털사이트에서 건강마루를 검색시 녹각우슬진액 외에도 붕어즙, 인진쑥즙 등 부모님 선물로 적절한 다양한 건강즙을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