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어브로드 '만원 LTE무제한 미국유심' 이벤트
상태바
모바일어브로드 '만원 LTE무제한 미국유심' 이벤트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7.0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유심 전문 모바일어브로드가T모빌과 손잡고 출시한 <10일간 LTE무제한 만원 미국유심>이 국내는 물론 미국 교민들 사이에서 선풍적 인기를 얻고 있다.

미국에서 10일동안 LTE데이터는 물론 전화까지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데 가격은 10일에 단돈 만원이다. 15일, 20일, 30일 중 선택할 수 있고 얼마든지 연장 가능하다.

핫스팟, 테더링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서 노트북에 연결해서 이용할 수도 있다. 캐나다, 멕시코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지난달 출시된 T로밍 33,000원 요금제를 압도하는 스펙이다.

모바일어브로드는 이미 미국에 체류중인 장기 체류자들의 요청에 따라 미국 현지주소로도 배송을 시작했다.

미국현지 티모빌직영점에서는 80달러에 세금을 추가해야만 LTE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기에 모바일어브로드 T모빌유심으로 갈아타려는 수요가 불붙은 것이다.

모바일어브로드 미국유심15일짜리는 약 2만원, 20일짜리는 약 3만원, 30일짜리는 약 4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국내에서 출발전 구입방법은 매우 편리하다. 모바일어브로드 홈페이지에서 신용카드 혹은 계좌이체로 미국유심을 결제하면 인천공항에서 5분내에 수령할 수 있다.

모바일어브로드는 저렴한 가격으로 미국유심을 판매하기 위해 포털쇼핑몰이나 인천공항 입점업체에서 판매는 안한다. 판매수수료를 절감하기 위해서다.

인천공항에서는 물론, 홈페이지에서 결제하고 등기우편으로 바로 수령할 수도 있다. 모바일어브로드 유심은 얼마든지 충전해서 계속 이용할 수 있다.

미국유심 전문 모바일어브로드 관계자는 “이미 인천공항 도착 직전인데 구입할 수 없느나”라는 전화가 하루에서 수십건 걸려온다며, 출국수속 전이라면 인천공항 터미널 3층에서 바로 수령할 있으니 모바일어브로드 홈페이지에서 결제를 먼저하고 대표전화로 전화해 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미국 현지체류자는 모바일어브로드 홈페이지에서 결제하고 게시판에 미국주소를 남기면 모바일어브로드 LA지사에서 USPS Priority를 통해 약 3일 이내에 수령할 수 있다.

모바일어브로드 미국유심은 인천공항에서 현장판매하지 않는다. 전달만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어브로드 홈페이지를 참조하자.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