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하추동, 오픈 1주년 기념 ‘잉어보감’ 잉어즙 특가할인
상태바
춘하추동, 오픈 1주년 기념 ‘잉어보감’ 잉어즙 특가할인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6.1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산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춘하추동’이 쇼핑몰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화녹용, 잉어즙, 다슬기즙, 울릉도 흑염소 등을 판매하는 춘하추동의 금번 할인이벤트 품목은 ‘잉어보감’으로 자연산 잉어즙에 10가지 한방재료를 함유한 건강즙이다.

잉어보감은 지난달 27일 공영홈쇼핑에 런칭한 상품으로 현재 춘하추동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에 있다. 국내 자연산 잉어로 만든 잉어추출액 90%를 함유하고 있으며, 10가지 전통원료를 배합해 비린 맛 없이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다.

흔히 잉어즙하면 비린 맛과 향이 강해서 먹기 힘들다는 선입견이 있지만, 잉어보감은 대추, 생강, 갈근, 진피, 숙지황, 천궁, 당귀, 감초, 백태, 울금을 함유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한방 잉어즙이다.

춘하추동의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춘하추동의 제품들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을 위해 보답하고자 잉어보감을 초특가에 선보이게 되었다”고 하며, “잉어보감은 더위에 쉽게 지치고 기력이 약하신 부모님, 과도한 업무로 피곤한 직장인, 공부에 지친 어린이와 수험생 건강에 도움이 되는 잉어즙”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잉어보감은 60ml 30포 1박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2만 9천원으로 판매된다. 3박스 구매 시 79,000원으로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기간은 이벤트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