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생 6주년 맞은 CLA스택®, 고함량 공액리놀레산 다이어트의 시조새
상태바
탄생 6주년 맞은 CLA스택®, 고함량 공액리놀레산 다이어트의 시조새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6.15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LA(공액리놀레산) 다이어트 보조제인 CLA스택®이 올해로 탄생 6주년을 맞이했다. CLA스택®은 2012년 출시 당시 “처음 만나는 고함량”이라는 슬로건 이래로, 여전히 고품질, 고함량의 공액리놀레산에 몰두하고 있다.

다이어트 보조제 시장에는 매달 새로운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이런 다이어트 제품군의 라이프사이클은 짧으면 몇 개월 ~ 길면 3년 정도로 다른 품목과 비교해 짧다. 연도마다 다른 다이어트 식품들이 유행하기도 하는데 대표적으로 2011에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2014년도에 렌틸콩 다이어트, 2016년도에 카카오닙스 다이어트가 각각 유행했다. 이렇게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다이어트 보조제들 사이에서 공액리놀레산 단일 성분으로 오랫동안 함께 한 CLA스택® 같은 제품은 이색적인 모습이다.

CLA스택®이 이처럼 오랜시간 동안 장수할 수 있었던 이유는 3만 6천 명의 두둑한 매니아층 때문이다. 6년 전 부터 CLA스택®을 섭취한 김현아(43)씨는 이 공액리놀레산의 장인정신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전하였다.

2012년 부터 CLA스택®의 연구에 참여해 온 기트리닷컴의 조선기(36) 식품연구원은 CLA스택®은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한 혁신 진행형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조 연구원은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혁신들이 겹겹이 지층처럼 누적되어 고객들께서 가치로 느끼시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