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비키니, 마마무 화사의 신제품 다이어트음료 ‘빠질라카노’ 출시!
상태바
에버비키니, 마마무 화사의 신제품 다이어트음료 ‘빠질라카노’ 출시!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6.1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에버비키니가 신제품 커피맛 ‘빠질라카노’를 출시했다. 신제품 빠질라카노는 ‘커피맛’이 나는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으로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이다.

신제품 ‘빠질라카노’에는 국내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수용성 가르시니아 추출물(HCA)이 함유돼 있다. 수용성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사용되는 효소 활성과 지방합성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체에 흡수가 빠르면서 지속력이 좋은 수용성 가르시니아(HCA)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복부내장/피하지방, 허리둘레, 체질량지수(BMI), 체중감소 기능이 확인됐다.

이외에도 영양소 및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1, 판토테산도 함유되어 있다.

수용성 가르시니아(HCA)로 체지방은 빼고, 비타민B1과 판토텐산으로 건강은 더하고, 커피분말(부원료)로 향긋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빠질라카노는 바리스타의 까다로운 미각으로 선정된 커피분말(부원료)이 사용됐다. 단순 커피맛을 내기 위한 커피분말이 아닌, 베트남산 로즈버드 스트롱 커피(부원료)와 아라비카 커피(부원료) 2종의 황금비율로 배합돼 향긋한 커피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마마무 화사가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인 이번 신제품은 미세한 분자로 이루어져 있어 냉수, 온수에도 잘 녹아 취향에 따라서 커피맛을 즐길 수 있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빠질라카노는 때론 시원하게, 때론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라며 “언제 어디서든 취향에 따라 1일 2회, 커피맛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위가 좋지 않을 경우에는 식후에 마시는 것이 바람직하며, 과도한 섭취는 삼가는 게 좋다”고 전했다.

신제품 빠질라카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에버비키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