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랩, 마음만 조급한 '다이어트' 건강하게 하는 방법은?…"탄수화물·지방합성 억제까지'
상태바
에이치랩, 마음만 조급한 '다이어트' 건강하게 하는 방법은?…"탄수화물·지방합성 억제까지'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6.1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 A(34세)는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로 마음이 조급해지기 시작했다. 올해 휴가에는 친구들과 워터파크에서 비키니를 입기로 약속했기 때문이다. A 씨는 포털사이트에 2주 다이어트 방법, 단기간 다이어트 등을 찾아보며 굳은 결심을 하고 PT를 등록하며 식단을 조절을 시도했다. 그러나 잦은 회식과 약속 등으로 상황이 따라주지 않게 되면서 다이어트를 실패했다.

휴가철을 앞두고 A 씨처럼 많은 이들이 다이어트를 결심한다. 그러나 탄수화물, 맵고 짠 음식을 즐기는 한국인들의 식습관으로는 다이어트가 쉽지 않다. 이에 극단적으로 단기간 다이어트에 돌입을 하고는 하는데, 초절식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치며 요요를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피하는 것이 좋다. 특히 비키니를 입기 위해서는 무작정 굶어서 빼는 것보다는 체지방 감소에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그중에서도 다이어트 보조제인 ‘에이치랩 H-LAB 면역&다이어트' 제품은 탄수화물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 추출물 분말이 들어가 있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또 굶지 않으면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사람 ▲꾸준한 보디라인을 원하는 경우 ▲자꾸 늘어나는 체중이 고민인 경우 ▲업무상 회식 자리가 많은 이들에게 적합하다. 주원료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 추출 말 분말, 비타민B1, B2, B6, 아연,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이다.

‘에이치랩 H-LAB 면역&다이어트'는 매일 하루에 3번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며, 10분이면 물에 빠르게 녹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특히 가볍고 아기자기한 유리병 제품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해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다.

이에 에이치랩 관계자는 "hlab 면역다이어트 보조제는 HCA 인체 적용 실험 결과 체중감소, 허리둘레 감소, 피하지방, 내장지방, 체지방량 감소 결과가 입증되었다"며 "면역&다이어트에 들어있는 820mg의 가르시니아가 탄수화물과 지방의 합성을 억제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현재 에이치 랩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쿠폰 지급하며, 신규회원은 첫 구매 5천원 할인쿠폰 이벤트를 하고 있다. 또 일반 후기 작성은 적립금 1,000원 포토후기는 3,000원을 지급해 경제적 부담까지 덜 수 있다. 적립금은 무제한으로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상품 구매 완료 시 3% 적립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