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되는 요요, 이번 여름은 독소배출로 건강한 다이어트에 돌입
상태바
반복되는 요요, 이번 여름은 독소배출로 건강한 다이어트에 돌입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6.08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여름이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시작한다 우리나라 현대인들은 남녀 불문하고 서구화된 식생활 습관과 운동부족 등으로 점차 비만성인병 등이 사회적으로 큰문제로 부각되고 있다. 때문에 우리나라의 다이어트 하는 인구도 엄청나서 우리나라 다이어트 시장이 몇 조원에 이를 정도로 큰 시장이 되었다.

다이어트를 시작한 사람들은 대부분 유행하는 원푸드 다이어트, 식욕억제제 등 극단적으로 음식 섭취를 제한하거나 또는 너무 섭취한 음식에 반해 너무 무리한 운동을 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이는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이 아니며, 살을 뺏다 하더라도 금방 요요 현상이 생겨서 다이어트를 실패하고 반복되는 다이어트는 살이 빠지는 않는 체질로 변화시킨다. 또한 오히려 몸의 건강을 악화시키는 다이어트이다.

다이어트는 이제 단기간에 잠깐 하면서 몸을 해치는 단순한 체중감량의 의미가 아닌 비만의 원인을 알고 건강을 생각하는 올바른 식이요법과 꾸준한 운동을 통해 실천해야 한다 그래야 더 좋은 효과를 거둘 수 있으며 항상 찾아오는 요요가 없을 것이다 이렇게 건강한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해주는 방법으로 단연 디톡스다이어트가 적합하다.

특히 디톡스다이어트가 가장 좋은 이유는 몸속의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시키면서 굶지 않고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므로 몸에 해가 가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디톡스다이어트는 특히 출산 후 다이어트에 더욱 적합하다. 출산 후 다이어트는 식욕억제다이어트가 맞지 않다. 출산으로 쇠약해진 여성몸을 더욱 쇠약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며, 출산으로 인한 노폐물이나 어혈 등을 식욕억제다이어트로는 해결할 수 없기 때문이다.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 생긴 노폐물이나 어혈 등을 제거하지 않으면 이것이 나중에 병인으로 작용하여 여러 가지 여성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따라서 산후조리약을 쓸 때 반드시 먼저 어혈이나 노폐물을 없애는 한약을 가장 먼저 쓰는 이유가 이것 때문이다. 따라서 산후다이어트에는 해독다이어트가 가장 적합하다 해독다이어트는 독소와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화정한약국 부설 화정건강원 해독 프로그램은 해독탕 디톡스, 환, 세포교정, 식이요법, 운동요법 등을 사용하여 디톡스 효과와 지방분해 효과를 극대화시켜, 좀 더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그 중 대표적인 해독탕은 식품공전에 수록된 식품용 한약재와 건조야채 건조과일로 만들어져 세포교정, 식이요법, 운동요법 등을 병행하므로 자연치유력이 되살아나 독소배출에 도움을 주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어 지방이 가장 많은 뱃살 허벅지살 등이 많이 빠지는 특징이 있다고 한다.

화정한약국 부설 화정건강원 원장님은 수십 년간 한약다이어트와 해독 다이어트를 연구해오신 분으로, 식품용 한약재와 건조야채, 건조과일 등 몸에 좋은 천연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누구든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무엇보다 굶지 않는 다이어트라는 점에서 집중할 만하다.  

일산 다이어트 화정한약국 부설 화정건강원에서는 휴대하기 간편한 다이어트환, 해독환으로도 복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직장인들도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어, 서울, 파주, 김포 등에서 내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여름휴가를 맞이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면, 부작용 없고 요요 없이 체질에 맞는 건강한 디톡스다이어트 방법으로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것을 권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