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시니아와 효소 함유 일본 다이어트 보조제 '스피드슬림 컷&번'
상태바
가르시니아와 효소 함유 일본 다이어트 보조제 '스피드슬림 컷&번'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6.07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사람들의 옷차림이 점점 가벼워지고 있다. 기온이 높아지는 만큼 다이어트에 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 특히 휴가철을 대비해 몸매관리에 들어가는 여성과 남성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몸매를 가꾸고자 열심히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지만, 바쁜 일과로 인해 따로 운동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충분하게 마련하지 못하는 경우가 부지기수다. 이로 인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보조제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10만 셀러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속공미각혁명'의 후속작인 다이어트 보조제 '스피드슬림 컷&번'이 출시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유산균 및 비타민이 함유돼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각종 영양소를 공급받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맥주효모, 효소, 가르시니아, 흰강낭콩, 키토산을 비롯해 L-카르니틴 등의 보조성분이 함유된 다이어트 보조제 스피드슬림 컷&번은 덱스트린과 우롱차 엑기스도 함유돼 고운 피부를 가꾸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재료 공급과 제조, 출하까지 일정한 품질을 유지하는 GMP 준수 공장에서 제조돼 안전하다. 관계자는 “나이시토루Z와 신와칸센 상품을 스피드슬림과 하루씩 번갈아 먹으면 효과가 좋다”고 전했다.

한편 스피드슬림 컷&번은 일본 직구쇼핑몰 재팬팡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