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여배우 셀럽팩트 ‘씨앤티 대왕쿠션’ CJ오쇼핑 최화정쇼 완판
상태바
조성아22, 여배우 셀럽팩트 ‘씨앤티 대왕쿠션’ CJ오쇼핑 최화정쇼 완판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6.0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부터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로즈 앰플 광을 선사해 여배우들도 반한 셀럽팩트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29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의 ‘씨앤티 대왕쿠션’이 지난 5월 30일(수) 저녁 9시 45분부터 진행된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방송 시작 약 47분 만에 목표대비 210%를 달성하며 조기 매진됐다.

최화정쇼 방송에서는 씨앤티 대왕쿠션의 단독 론칭을 기념해 본품 2개와 리필 2개, 벨벳처럼 부드러운 제형에 또렷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립스틱 더 벨벳’ 3종 중 1개(랜덤)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선보였다.

방송에서 최화정은 “쿠션 파운데이션은 시간이 지날수록 산화가 진행돼 쉽게 무너지거나 지저분해진다. 하지만 조성아22의 씨앤티 대왕쿠션은 무너짐이 없어 수정할 필요 없었다. 발랐을 때 피치빛을 간직한 맑은 피부 바탕을 연출해주고 결점을 완벽히 커버해 매끈해 보인다”며 “제품 자체도 좋지만 여배우들이 늘 큰 거울을 갖고 다니는 것에서 착안해 빅 사이즈의 거울이 내장돼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홍조가 고민인 방송인 이영자도 최근 씨앤티 대왕쿠션으로 바꾸면서 피부가 맑아 보인다. 뷰티마스터 조성아는 엄정화의 광 메이크업을 최초로 선보였을 정도로 ‘광’과 ‘낯빛’을 중요시한다. 이 제품은 바르자마자 얼굴에 로즈 앰플 광채를 선사해 피부가 더욱 좋아 보이는 효과가 연출된다”고 말했다.

씨앤티 대왕쿠션은 고농축 다마스크 장미 앰플 등 보습 성분이 51%로 다량 함유돼 속부터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로즈 앰플 광채를 선사한다. 일반 쿠션 파운데이션 대비 약 2배 증량된 용량(25g)에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에어 크러쉬 공법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밀착력이 우수하고 커버력이 높아 매끈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 여배우들도 반한 셀럽팩트로 알려져 있다.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SPF 50+/ PA++++)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이 피부 속부터 수분과 영양으로 촘촘히 채워준다. 또한 6가지 꽃 추출물로 구성된 화이트플라워 콤플렉스 성분이 하루 종일 다크닝 없는 맑은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유지시켜준다.

여배우들이 알음알음으로 구매해서 사용하는 일명 ‘여배우 셀럽팩트’ 씨앤티 대왕쿠션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시코르, 랄라블라(일부 매장 제외)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