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일본 생리통약 및 안정성 높은 제품 기획전
상태바
여성을 위한 일본 생리통약 및 안정성 높은 제품 기획전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5.28 09:3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구매대행 사이트로 하루 1만 명 이상의 이용자가 방문하고 있는 클릭재팬에서는 일본 현지인들에게 널리 알려진 제품들로 특별 기획전으로 전시하고 있다.

기획전에서 여성 카테고리 관련 제품 중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일본 생리통약 이브퀵은 생리통뿐 아니라 신경통, 요통, 근육통, 어깨 통증에도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인 경우를 제외하고 복용이 가능하다.  

앞서 이야기한 이브퀵 외에도 기획전에는 ‘손바유 마유크림’, ‘하나마이 콜라겐’ 등 다양한 여성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국내 다양한 쇼핑몰에도 입점해 있고 많은 이용자들에게 알려진 ‘손바유 마유크림’과 ‘하나마이 콜라겐’을 현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관계자에 의하면 쇼핑 팁으로 제품 구매 전에 클릭재팬 전용 상품권을 구매하여 쇼핑을 하면 쇼핑몰 사이트 상의 가격보다 더욱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따라서 쇼핑 전에 참고하면 기획전 혜택과 함께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이를 가진 부모들에게 알려진 제품인 스키나베브 입욕제는 순한 성분을 기본으로 하면서도 아토피피부나 태열 건조피부 습진을 완화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다. 

클릭재팬에서는 스키나베브 입욕제와 같이 유통기한이 중요한 제품의 경우 출시 즉시 판매하고 있다. 아이에게 소중한 제품, 건강과 미용을 위해 구매하는 제품은 특히 유통기한을 중요시한다는 것이 클릭재팬의 운영방침이다.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 클릭재팬의 기획전 혜택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황성익 2019-01-31 04:32:59
차승준 차승환한테 돈받고 이런글 쓰니까 좋냐? 삭제하지말고 계속써봐, 사기로 형사 고소 및 고발했으니까. 너같은기자가 허위사실 유포로 많은 사람이 피해보고 있다는거 알지? 해당 제품과 관계 있는 모든 글 캡쳐해놨으니까 마지막으로 말한다. 지금 삭제해라. 하지 않으면 당신은 물론 당신과 관계가 있는 마케팅 업체까지 허위사실 유포 혐의 및 상기의 조항에 대하여 형사입건 될거야. 각오해. 네이버에 벌점 받는건 당연히 각오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