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유) 화우, ‘사내변호사 대상 법률실무강좌’ 개최
상태바
법무법인(유) 화우, ‘사내변호사 대상 법률실무강좌’ 개최
  • 김주미 기자
  • 승인 2018.05.18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무법인(유) 화우(이하 화우)가 5월 16~17일 양일간 화우연수원(삼성동 아셈타워 34층 화우 내)에서 기업의 신입 변호사를 대상으로 하는 '제7회 사내변호사를 위한 법률실무강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내변호사를 위한 법률실무강좌'는 매년 5월 기업의 신입 사내변호사 및 법무담당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종합적인 법률실무강좌로 국내 대형 로펌 중 유일하게 화우에서만 개최하고 있다.

201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7년째를 이어오고 있는 이 세미나는 기업 변호사들에게는 정평이 나있는 세미나이다. 기업 소속 변호사들이 실무에서 주로 활용 가능한 실무 중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양일 모두 120여명이 참석하는 등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 화우 양호승 대표변호사가 법률실무강좌에 참여한 사내변호사들에게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 사진 화우 제공

이번 법률실무강좌는 총 10개의 강좌로 진행되었으며, 첫날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M&A(김성진 변호사), 기업소송(최영관 변호사), 개인정보 보호(이광욱 변호사), 지식재산권(이근우 변호사), 부동산건설(최돈억 변호사)을, 둘째 날은 조세(박정수 변호사), 노동법(박상훈 변호사), 공정거래(김재영 변호사), 계약서작성 실무(김동선 변호사), 상장법인 규제실무(유석호 수석전문위원) 등 기업 내 주요 이슈인 법률 실무과목들을 중심으로 각 분야에서 정통한 화우의 파트너 변호사 및 전문위원이 강의했다.

이번 세미나를 주관한 양호승 대표변호사(화우연수원장)는 "대한민국의 리딩로펌으로 그간 경험한노하우와 경험들을 사내변호사분들과 법무담당자들과 공유하는 것은 당연한 도리라고 생각한다. 매년 진행되는 화우 법률실무강좌가 기업에게 큰 도움이 되고 의미있는 일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