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떨어지는 여름철, 민준파파 건강주방의 내몸지킴 노하우
상태바
면역력 떨어지는 여름철, 민준파파 건강주방의 내몸지킴 노하우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5.18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일 이상고온 및 습도가 지속되자 시민들에게 비상이 걸렸다.

고온다습한 여름철에는 쉽게 지칠수 있으므로 평소보다 더 건강에 신경을 쓰는 경우가 많아지는데, 특히 여름에는 땀으로 인한 수분 배출로 인해, 수박과 같은 계절과일을 즐겨먹어, 당분을 많이 섭취하게 되고 평균 기온이 높아 성인병 및 위험질환에 상대적으로 더욱 노출되므로, 혈압 낮추는 음식이나 혈소판에 좋은음식,항암치료에좋은음식을 찾는 등 소비자들은 건강에 더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다.

이렇게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계절이 다가옴에 따라 순수자연주의를 모토로 삼는 꽃송이버섯 전문기업 민준파파의 건강주방에서 건강지킴 노하우를 제안한다고 밝혔다.

꽃송이버섯은 1000미터 이상의 고산 침엽수림 지대에서 자생하는 희귀버섯으로, 마치 그 모습이 활짝 만개한 꽃송이와 같아 꽃송이버섯으로 불린다.

꽃송이 버섯은 건강 증진 영양소로 알려진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있는데, 다수의 종합편성채널 건강 프로그램에서는, 베타글루칸을 인간세포의 면역을 깨우는 항암, 항염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로 전하기도 하였다.

민준파파의 건강주방 꽃송이버섯 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게 간편하게 스틱형으로 휴대하며 즐길 수 있으며 인공적인 재배환경이 아닌 실제 원목에서 재배하여 먹거리에 대한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민준파파의 건강주방에서는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한 꽃송이버섯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도움자료를 제공하고 농장무료견학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꽃송이버섯의 섭취에는 특별한 제한사항은 없으나, 일부 버섯 알레르기 및 균류 알레르기를 지닌 환자의 경우, 섭취에 주의해야 하며, 이 경우 전문의와의 진료상담이 권장된다. 

비단 민준파파의 건강주방 뿐만이 아니라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건강을 위해 다양한 기업의 다양한 제품을 찾을 것으로 업계는 보고있다. 

암후유증으로 인해 항암치료에좋은음식등을 찾아 섭취하고 있는 서주현(36)씨는 "점점 심한 더위를 느끼는 여름철에 몸이 약해지지 않을까 걱정이지만, 요즘에는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제품의 정보를 찾을 수 있어 소비자들이 이전보다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는것 같다"고 밝혔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