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 반려동물관리사(펫시터) 자격증 무료 교육혜택 제공
상태바
한국장학진흥원, 반려동물관리사(펫시터) 자격증 무료 교육혜택 제공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5.17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자격증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animal’을 입력하는 것이다.

이벤트 당첨 시 한국장학진흥원의 반려동물관리사(펫시터) 자격증 온라인 과정을 무료로 수강신청할 수 있다. 교육원에 따르면, 이 과정은 애견 카페 직원, 강아지 미용사, 애완동물 호텔 매니저, 반려견훈련사 등 반려동물 서비스 분야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길 원하는 회원들을 위해 마련됐다. 교육 과정에는 강아지 교육법과 반려견 산책법 같은 팻시터 자격증까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총 100종의 자격증 인강을 해당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강좌를 수강해 교육과정을 마칠 경우,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에 무상으로 응시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덧붙여 이 교육원의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모두 정식 등록돼 있으며, 취득 시 이력서 및 관련 기관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국장학진흥원 관계자는 “본원은 반려동물에 관한 행동교정사, 장례지도사 등 여러 자격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자격증 과정별 인강은 현직 동물 간호사 및 사육사부터 애견 훈련소 종사자, 동물자원∙애완동물 학과 재학생, 비전문가까지 누구나 쉽게 중요 이론들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교육한다는 게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