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패키지’ 출연진들의 기력회복 비법 ‘건자두 푸룬’
상태바
‘로맨스 패키지’ 출연진들의 기력회복 비법 ‘건자두 푸룬’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5.1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출처=SBS 로맨스 패키지

16일 방송되었던 SBS ‘로맨스 패키지’ 가 3박 4일 동안의 10인의 복잡하고 설레는 썸을 그려내며 최종 3쌍의 커플을 만들어내며 부산편을 종료했다.

‘로맨스 패키지’는 2030 세대 사이의 트렌드로 떠오르는 호텔, 바캉스 즉 호캉스와 연애를 접목시킨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 방송마다 실시간 검색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데이트를 떠난 사람들 외에 남겨진 출연진들을 위해 MC 전현무, 임수향씨가 에너지 충전에 도움이 된다며 건넨 건자두 푸룬과 푸룬 주스가 화제이다.

MC 임수향 씨는 건자두 푸룬이 장 활동에 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고, 피부 미용에도 좋다며 특히 여성분들에게 추천했다.

건자두 푸룬을 끓여 만든 농축 푸룬 주스는 맛도 좋은 듯 보였으며, 달달함이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주어 출연진들이 좋아하는 모습이 방영됐다.

방송 초반에 가수 승리씨가 건자두 푸룬을 먹기도 하였다.

로맨스 패키지 방송에 나온 건자두 푸룬과 푸룬 주스는 테일러팜스의 제품 ‘테일러 푸룬’과 ‘테일러 푸룬주스’로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재배된 과육이 통통하고 속이 노란 프리미엄 품질의 서양 자두 플럼을 엄선하여 만든 제품이다.

특히, 건자두 푸룬은 일반 사과보다 비타민은 24배, 식이섬유는 5배가 높은 건과일이여서 뉴욕타임즈에서 슈퍼푸드로도 선정하기도 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건과일이기 때문에 장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잘 비우는” 푸룬 효과로 자연스럽게 다이어트가 되고, 항산화 성분도 들어 있어서 피부미용, 면역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된다.

테일러 푸룬은 성인 기준 하루 권장 섭취량은 4~5알이며, 치아가 자라난 소아는 2~3알이 적당하고, 테일러 푸룬주스는 하루 200ml~250ml가 적당하지만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니 양을 조절하는 것이 좋다.

테일러푸룬의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테일러팜스 홈페이지 또는 테일러팜스 블로그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