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균형을 위한 '다래',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선정한 '면역대장' 알려져
상태바
면역력 균형을 위한 '다래',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선정한 '면역대장' 알려져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5.10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미세먼지와 같은 환경오염이 세계적으로 큰 이슈가 되면서, 국내에서도 어린 자녀 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가 되어버린 자녀들의 면역력. 특히나, 면역력이 취약한 어린 나이일수록 치명적일 수 있는 불균형 요소들은 부모들의 근심을 늘리고 있다.

이에 따라, 건강기능식품 관련 업계에서도 수많은 어린이 면역력 관련 건강기능식품, 어린이 비타민 등을 쏟아내고 있는 가운데 (주)OGI 제품 ‘우리아이 면역대장’이 최근 면역력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 협회로부터 면역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선정된 ‘우리아이 면역대장’의 대표 원료 다래는 면역력이 높지도, 낮지도 않은 적당한 수준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고, 서울대학교 대학병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면역과민반응의 주요 지표가 유의미하게 감소됨을 검증받았다. 뿐만 아니라, 칡, 배, 도라지, 비타민B 등 다양한 원료를 포함하여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어주고 있다.

합성 착향료, 합성감미료, 합성보존료 또한 첨가하지 않아 어린 나이의 자녀를 둔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주)OGI-오지아이 제품 ‘우리아이 면역대장’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쉽고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