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보충제 전문 기업 웨이텐, 프리미엄 상품평 이벤트 진행
상태바
단백질 보충제 전문 기업 웨이텐, 프리미엄 상품평 이벤트 진행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5.0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백질보충제 전문 기업 웨이텐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프리미엄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상품평 이벤트는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구매한 제품 사진과 함께 리뷰를 작성한 후 웨이텐 홈페이지에 작성한 링크나 ID를 기재하면 된다. 게시한 글을 확인 후 적립급 6000원을 지급해주고, 참여자들 중 5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4일에 웨이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운동 직 후 단백질 보충제 섭취를 하는 이들을 흔히 볼 수 있는데, 단백질은 근육을 만들고 면역시스템을 위해 필요한 성분이다. 국제 스포츠 영양 학회에 따르면 운동 후 2시간 이내에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단백질 흡수 능력이 높아진다고 한다. 특히, 운동 후 30분 내의 섭취는 영양소 흡수와 근육의 회복과 재합성 활동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시간 내에 섭취하기를 권장한다.

단백질은 자연식으로도 섭취가 가능하지만, 간편한 단백질보충제 섭취를 많이들 선호한다. 단백질보충제는 단백질이 함유된 식품으로 단백질 이외에도 면역력과 피로회복에 좋은 글루타민, BCAA, 비타민, 미네랄 등도 함유되어 있다. 물이나 우유에 프로틴 가루를 타는 간편한 형식이라서, 매 끼 단백질을 보충하기 힘들거나 단백질 보충을 따로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주로 섭취한다.

웨이텐의 단백질보충제 제품이나 프리미엄 상품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