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보호사 관련 요양병원관리사 자격증 인강 전액 장학지원 이벤트 열려
상태바
요양보호사 관련 요양병원관리사 자격증 인강 전액 장학지원 이벤트 열려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4.30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자격증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실버장학생’을 입력하는 것이다.

이벤트에 참여해 선착순 안에 들면 한국장학진흥원으로부터 장학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후 해당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요양보호사 관련 요양병원관리사 자격증 인강을 무료로 수강하며 기본요양/치매요양 보호기술, 요양 대상자와의 의사소통 기법 등을 배우는 게 가능하다. 따라서 학과, 국비지원 학원 등에서 요양서비스와 관련된 교육을 받길 원하는 사람들이 본 이벤트에 다수 참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뿐만 아니라 해당 교육기관 홈페이지에 마련된 총 100종 자격증 과정 중 원하는 것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 중에는 간병인협회 등 구인기관 구직 시 활용 가능한 실버병원코디네이터, 노후설계지도사, 노인교육지도사 자격증 과정도 있다.

더불어 자격증 교육과정을 수료하면 온라인 취득 시험에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본 교육원의 실버건강지도사, 노인심리상담사 포함 모든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있어, 발급받은 후 이력서 및 관련 기관 업무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