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가 홍삼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상태바
진삼가 홍삼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4.2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이 다가 오면 감사해야 할 분들을 위해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하여 인터넷 쇼핑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선물의 종류를 찾아보게 되는데 선물의 종류 중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건강식품이고 그 중 으뜸은 홍삼이다.

홍삼은 효능이 다양한 약재로 동의보감에 기록되어 있으며 대표적으로 원기회복 및 면역력 등에 좋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홍삼 제품을 고를 때에는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제품에 표시되어 있는 홍삼의 유효성분의 함량 즉 진세노사이드 함량, 홍삼성분 함량 등을 잘 살피는 것이 중요하다.

진삼가 홍삼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홍삼정 원데이 원타임 10%, 홍삼정 프리미엄 15%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손정헌 대표가 밝혔다. 두 제품은 홍삼 유효성분 함량이 높은 진삼가 홍삼 인기품목이다.

홍삼정 프리미엄은 식약처에서 인증한 면역력증진ㆍ피로개선ㆍ기억력개선ㆍ혈소판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ㆍ항산화ㆍ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6대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일일 섭취량(3g) 기준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 합이 69mg 함유된 6년근 홍삼 100% 제품이다.

식약처에서 인증한 홍삼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은 진세노사이드 함류량에 5대 기능성과 6대 기능성으로 달라지는데 최근 인증한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을 포함한 6대 기능성 제품은 일일 섭취량 당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함유량이 25mg 이상 함유되어 있어야 표기할 수 있다.

홍삼정 원데이원타임은 요즘 많이들 찾는 간편한 짜먹는 홍삼으로 직장, 학교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스틱형 제품이다.

홍삼의 전분 및 섬유질을 모두 걸러내고 유효성분만 담은 9증9포 홍삼추출액과 6년근 홍삼 농축액만을 사용한 홍삼 100% 제품으로 홍삼의 중요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함유량 58mg과 홍삼 사포닌 36종의 합인 홍삼성분 380mg을 1포에(10ml) 담아내었다.

기존 스틱 제품에 비해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5배 이상높인 제품으로 높은 유효성분뿐 아니라 9증9포 홍삼추출액과 홍삼농축액의 조화로 홍삼 고유의 깊은 풍미와 진한 맛으로 가족 건강을 위해 준비하는 것도 좋지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이 외에도 진삼가 홍삼은 탄산의 시원함과 홍삼의 유효성분을 눈으로 보고 섭취하는 스파클링 홍삼, 홍삼의 쓴맛을 싫어하는 고객을 위해 천연벌꿀을 넣어 달콤하면서도 홍삼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짜먹는 홍삼 홍삼정 봉밀 원데이원타임, 6대 기능성 홍삼농축액 홍삼정골드와 홍삼정 골드플러스, 홍삼과 천연벌꿀이 조화로운 홍삼절편, 청소년 제품인 파워에듀, 어린이 제품인 키즈박사, 타브렛 제품인 홍삼정 타브렛 등 다양한 제품을 진삼가 가맹점 및 최근 오픈한 서울스퀘어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외 13곳,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