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 5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중급 현장강의, 단꿈공무원 노량진학원에서
상태바
설민석, 5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중급 현장강의, 단꿈공무원 노량진학원에서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8.04.24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6일 토요일 실시되는 제3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접수가 24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2월 실시된 38회 한능검은 응시자 수 증가로 고사장을 추가로 배정했다.

이번 39회 시험 역시 대학가는 중간고사 및 축제 기간이 끝나는 시기로, 응시자가 많을 것으로 수험가는 전망하고 있다.

5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대비해 역사강사 설민석이 한능검 중급 현장 강의를 실시한다. 이번 강의는 설민석이 오는 5월 새롭게 오픈하는 단꿈공무원 노량진 학원에서 진행된다. 개강은 5월 10일 목요일이며 21일 월요일까지 8일 완성 과정이다.
 

▲ 설민석 강사의 한국사 강좌에는 늘 수험생들로 가득하다

신청은 단꿈자격증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수강료는 15만 원이며, 100% 출석시 수강료를 전액 돌려준다. 해당 강의는 5월 이후 설민석 단꿈자격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유료 서비스될 예정이다.

현재 교원임용시험 및 5급 국가 공무원시험 한국사가 한능검으로 대체되고 있다. 군무원 시험은 2018년부터 한국사 과목이 한능검으로 대체되었다. 취업, 승진 및 공기업에서도 한능검 활용도는 여전히 높다.

입시 한국사 실력을 기반으로 한국사능력검정에 응시하는 경우가 많지만, 시험에 나름의 대비를 하는 것이 유리하다.

설민석의 한능검 고급, 중급 강의를 서비스하는 단꿈자격증에서는 특유의 스토리텔링과 CG를 활용한 인상적인 강의로 ‘별도로 암기에 들어가는 노력이 대폭 줄고 가물가물했던 역사지식이 한 번에 정리된다’는 취지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