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평택가구단지 가구탑, 스크래치 리퍼브 가구, 신혼 혼수가구등 80% 특급 할인 행사
상태바
천안 평택가구단지 가구탑, 스크래치 리퍼브 가구, 신혼 혼수가구등 80% 특급 할인 행사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4.20 14:5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평택가구단지 가구탑은 2층으로 이루어진 대형 할인매장으로 인기 있는 디자인과 튼튼한 품질, 착한 가격을 모두 갖춘 다양한 컨셉의 혼수 신혼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북유럽가구들을 전시하고 있다.

특히 신혼 혼수가구로 내구성이 좋은 원목가구와 편안함을 강조한 북유럽가구가 최근 인기를 끌면서, 가구탑에서도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게 다양한 수종으로 제작된 원목가구, 북유럽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소재로 국내에서 제작된 침대, 책상, 거실장, 식탁, 소파, 4인용식탁, 6인용식탁 등 다양한 제품들이 쇼룸을 통해 전시돼 있어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의 홈 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매장에는 트렌디한 신제품도 많이 전시돼 있지만 리퍼브매장으로 스크래치 리퍼브 가구, 반품, 전시품 가구 등도 파격적 할인행사를 진행함으로써 큰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특히 요즘 TV에서 스크래치 리퍼브가구, 신혼 혼수가구들을 파격 할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구매장으로 소개되는 바람에 멀리서 찾아오는 고객들이 크게 늘었다”고 말했다.

혼수 신혼가구는 가구탑 특가로 100만원 대부터 시작하는 실속형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침대, 거실장, 화장대, 장롱의 기본 구성과 카우치 쇼파, 3인용쇼파, 4인용쇼파, 가죽쇼파, 패브릭쇼파 등도 판매되고 있다.

한편 가구탑에서는 매장 전시품에 한해 한정 수량 특가 세일을 진행하고 있을 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침대 특가전, 황토 흙 침대 특가전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meehyag122 2018-04-20 23:21:39
평택점이 본점인가요? 천안에도 가구탑 있던데 혹시 가맹점인가요. 클레일 걸려는데 어디에 하면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