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봄 결혼시즌 맞아 가입비산출 및 연애심리테스트 7종 무료제공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봄 결혼시즌 맞아 가입비산출 및 연애심리테스트 7종 무료제공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4.13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CMO)이 결혼정보업체 가입문의가 많아지는 봄을 맞이해 가입비산출 테스트 및 싱글 미혼남녀들의 연애고민 해소를 위한 연애심리테스트 7종을 무료제공 한다고 13일 밝혔다.

설렘의 계절인 동시에 외로움을 많이 느끼는 시기인 봄이 오면서 많은 미혼남녀들이 결혼정보업체에 문의를 하고 상담을 하는 것으로 조사 되었다. 이에 바로연은 방문 상담 전 미리 알아볼 수 있는 결혼정보 나의 맞춤 가입비산출 테스트와 함께 연애고민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연애심리테스트 7종을 무료제공하고 있다.

그 동안의 경험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바로연의 연애심리테스트는 약 5분정도 소요되는 간단한 데스트이지만 연애, 결혼에 대한 고민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바로연의 연애심리테스트는 연애진단, 연애성향, 결혼점수, 미래의 배우자, 혈액형매칭, 로얄매칭, 가입비산출 총 7개의 테스트로 구성 되어있고 바로연 공식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관계자는 “결혼정보 가입문의가 많아지는 시기를 맞아 가입비산출 테스트, 결혼점수 등 연애, 결혼에 관한 고민과 궁금증에 대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했다”라며 “또한 5분 정도 소요되는 간단한 테스트이지만 연애진단부터 나에게 꼭 맞는 이상형을 찾는데 까지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싱글 미혼남녀들을 위해 이색 컨셉의 파티 ‘어쩌면 로맨스’ 문화공연 미팅파티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바로연 공식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