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컴퍼니 효율적인 바이럴마케팅과 블로그, 카페광고전문 업체별 맞춤형 컨설팅 진행
상태바
상위컴퍼니 효율적인 바이럴마케팅과 블로그, 카페광고전문 업체별 맞춤형 컨설팅 진행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4.1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자영업자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분은 홍보와 마케팅이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라도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기 때문이다.

국내 인터넷 이용자들이 온라인 광고 종류 중 가장 선호하는 것은 '검색 광고'로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이 ‘키워드’이다. 소비자들이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광고주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노출되어야 실질적인 매출로 이어질 수 있다.

광고엔터테이먼트 상위컴퍼니는 검색광고, 바이럴마케팅, 배너광고, 언론보도광고, 키워드광고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광고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알려지고 있다. 정확한 타깃 설정과 소비자에게 최단거리로 도달할 수 있는 광고 배포 전략, 그리고 기업과 제품의 특징을 부각시켜 소비자에게 각인 시키는 효율적인 콘텐츠 제작으로 온라인 마케팅으로 기업의 홍보와 매출 증가로 이어질 수 있는 맞춤형 컨설팅이 이루어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 효율적인 온라인 광고를 위해서는 어떠한 키워드로 검색 광고를 할 것인지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며 충분한 신뢰도를 확보하기 위해 중요한 것은 온라인광고에 이해도를 갖춘 광고대행사를 선정하는 것이다.”고 전했다.

광고엔터테이먼트 상위컴퍼니는 빠른 피드백 반영과 실시간 모니터링, 정확한 통계를 기반으로 믿음직한 온라인 마케팅 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병원 및 가구, 지역 맛집 등의 목적이 뚜렷한 전문 업체를 대상으로 바이럴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초기 광고 제작부터 송출,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마케팅의 전 과정을 수시로 보고하고 관리하여 광고주 연장률 90%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