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보이차, 휴럼 쇼핑몰서 신규회원 할인 쿠폰 지급
상태바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보이차, 휴럼 쇼핑몰서 신규회원 할인 쿠폰 지급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4.1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보이차의 다이어트 및 콜레스테롤 개선 효능이 알려지고 있다. 실제 황후의 보이차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론칭 8개월 만에 누적 매출 300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힌 바 있다.

보이차는 운남성에서 생산된 대엽종의 찻잎을 쇄청건조시킨 모차를 원료로 하여 발효시킨 산차 혹은 긴압차로 정의하고 있다. 산차란 찻잎을 뭉치지 않고 녹차의 찻잎 형태로 흩어 놓은 차를, 간압차랑 공 모양이나 버섯 모양처럼 딱딱하게 뭉쳐 놓은 차를 말한다.

보이차를 마실 때는 끓인 물을 부어 우려내 마실 수도 있고, 큰 주전자에 한꺼번에 많은 양의 차를 넣고 10분 정도 우려낸 뒤 나눠 마셔도 좋다.

보이차가 콜레스테롤 개선에 효과적인 이유는 보이차 속 폴리페놀의 일종인 갈산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다. 갈산은 콜레스테롤을 소장에서 흡수되도록 하는 효소인 콜레스테롤 에스테라제의 활성을 막아 일명 나쁜 콜레스테롤로 불리는 LDL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린다고 알려졌다.

실제 보이차 추출물의 콜레스테롤 연구 결과를 보면, 고콜레스테롤혈증 경계에 있는 평균 62세의 성인 47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각종 혈중 수치가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25명에게 보이차 추출물 1g을 3개월 동안 매일 섭취하게 한 결과 LDL수치가 11.7% 감소했다. 이 연구를 통해 보이차 추출물로 LDL수치를 정상 범위 수준으로 충분히 낮출 수 있다는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볼 수 있다.

최근에는 보이차 성분을 압축한 추출물 형태의 제품이 시중에 나오고 있으므로 본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여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휴럼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현재 신규 회원가입을 통해 각 2,000원, 3,000원, 5,000원 할인 가능한 3종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