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웨딩건물 분당웨딩홀 판교 W스퀘어컨벤션, 3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단독 웨딩건물 분당웨딩홀 판교 W스퀘어컨벤션, 3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4.06 14: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교 W스퀘어컨벤션 측은 3주년을 맞아 선착순 40쌍을 대상으로 당일 계약 시 최대 프로모션 적용, 홀 대관료 50% 할인과 음료 및 주류 서비스, 허니문 귀가 서비스 등의 3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31일부터 5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 예정이며 2018년 예식 진행자를 대상으로 일요일에도 적용할 예정이라고 한다. 판교 W스퀘어컨벤션은 여유로운 단독건물에서 휴양지 리조트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대저택의 품격을 그대로 살린 외부와 실내 인테리어 웨딩홀과 이어진 도심 속 야외 그린가든은 예비부부뿐만 아니라 축하객에게도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선물하며 호평을 받고 있기도 하다.

또한 8층 채플홀과 L층 그레이스홀로 구성되어 있는 웨딩 단독 건물로 우아한 웨딩 연출이 가능하다. 채플홀은 도심 한복판에 유럽의 고성을 옮겨 놓은 듯한 가든으로 로맨틱한 수(水)공간과 하늘과 맞닿을 듯한 신비로움을 품은 공간으로 분주한 도심과 격리된 느낌으로 경건하면서 설레임 가득한 고품격 맞춤 웨딩의 순간을 선사한다.

그레이스홀은 리조트풍 채플 특유의 신성한 분위기는 아름다워야 할 당신의 결혼식을 더 아름답게 만들어 주며 소중한 순간에 축복을 선사하는 곳으로 벽면과 천장을 곡선으로 자연스럽게 연결시킨 돔 형태의 디자인으로 안정감과 소규모웨딩의 프라이빗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W스퀘어컨벤션 웨딩홀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ㅁㄴㅇㄹ 2018-04-06 15:57:13
법저의 기사인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