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톤보청기 인천센터, 충전식 보청기 출시기념 이벤트
상태바
벨톤보청기 인천센터, 충전식 보청기 출시기념 이벤트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4.04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보청기 브랜드인 벨톤보청기에서 최근 충전식 보청기(Beltone Trust rechargeable)를 출시했다고 조현난청연구소(벨톤보청기 인천센터)가 밝혔다.

기존 출시된 충전식 보청기는 충전지의 성능문제 등 보완이 필요한 기술로 인해 많은 사용자에게 선택 받지 못하고, 보청기 배터리 교체가 익숙하지 않은 고령자가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된 벨톤의 충전식 보청기는 3시간 충전으로 20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어 방전 걱정 없이 하루 종일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성능을 높였다고 한다. 또한 벨톤 트러스트 충전식 보청기는 다양한 난청 유형을 커버하고 모든 환경에서 향상된 어음 인지가 가능하며, 2013년 세계 최초 아이폰·안드로이드 폰과 무선 연동이 가능한 스마트 히어링(Smart Hearing), 클라우드(Cloud) 원격 피팅 등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술들이 탑재되어 있다고 한다.

인천의 보청기 전문센터인 조현난청연구소(벨톤보청기 인천센터, 인천 남동구 구월동 소재)는 충전식 보청기 출시 기념으로 트러스트 보청기를 구입할 때 큰 할인(BIG SALE)혜택은 물론 충전기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4월 한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충전식 보청기에 대한 불만이 있던 사용자와 새롭게 충전식 보청기를 사용하고자 하는 난청인에게 적절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