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및 피부트러블을 예방하려면 기초 세안과 피부의 수분 유지가 중요
상태바
여드름 및 피부트러블을 예방하려면 기초 세안과 피부의 수분 유지가 중요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4.0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따금 일상적인 외출을 하다가도 피부에 최악인 날씨를 마주하게 되고는 한다. 특히 환절기란 건조한데다가 미세먼지까지 심해서 피부에 더욱 신경 기울이게 만든다. 그렇다고 문밖에 나서지 않을 수도 없는 노릇이다. 이러한 날씨 떄문에 성인 여드름 피부관리로 고민하는 이들도 더욱 늘고 있다.

바쁜 일과에 방심하고 있다가 볼, 턱, 이마, 목에 튀어나온 좁쌀여드름을 발견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방치하다간 보기 흉한 화농성 여드름으로 곪기 십상이라는 걸 알면서도, 신경 쓸 겨를이 없어 그냥 두기도 한다. 혹은 문득 목 뒤를 짚었다가 목드름이 건드려지기도 한다. 연고를 바르기도 하고 여드름에 좋은 음식들을 먹어보기도 하지만 금방 효과를 보지는 못한다.           

평소에 여드름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려면 기초 세안이 중요하다. 왜냐하면 여드름 원인 중 하나가 피부에 쌓인 노폐물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는 것도 중요하다. 모공이 건조해져서 피지가 제대로 빠져 나오지 못하면 여드름이 생기기 쉽기 때문이다.

TS 에센스는 피부 타입에 맞춰서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당신이 피지가 많이 분비되고 번들거리는 지성피부라면 TS 에센스 포 오일리 스킨을 추천한다. 이는 피부에서 지나치게 분비되는 유분을 관리해주고, 번들거림을 줄여 보송보송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도드라진 모공을 좁히는 것을 돕고 모공에 외부의 노폐물이 쉽게 들어가지 않도록 도와준다.

한편 당신이 건조하고 각질이 쉽게 떨어지는 건성피부라면, TS 에센스 포 드라이 스킨이 적절한 선택이 될 수 있다. 이는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수분이 부족한 피부가 거칠어지는 것을 막아주며 각질이 떨어지는 것을 관리해준다. 또한 아데노신을 함유해 탄력이 떨어진 피부의 주름을 개선하는 것을 돕고 피부결을 관리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