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한 미백스킨으로 피부 하얘지는법
상태바
순한 미백스킨으로 피부 하얘지는법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3.3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제품을 단순히 얼굴을 닦아내는 것으로만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최근 스킨은 다양한 피부고민에 맞춘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는데, 미백스킨, 민감성스킨, 순한스킨로션세트 등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클렌징 후 가장 먼저 선택하게 되는 토너나 스킨은 클렌징 후 씻어내지 못한 잔여물이나 먼지를 닦아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세안 후 알칼리성을 띠는 피부를 산성으로 바꿔줘 로션이나 에센스, 세럼 등의 제품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한다.

기초스킨케어를 위한 스킨의 중요성이 점점 강조되는데, 촉촉한 피부를 가꾸기 위해서는 스킨을 정성 들여 바르고 흡수시키는 것이 좋다. 만약 스킨을 제대로 흡수시키지 못하고 다음 제품을 바른다면 흡수가 더뎌질 수 있다.

스킨을 선택할 때는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자극이 강한 스킨은 예민한 피부를 아프게 만들 수 있으므로, 저자극 제품을 골라야 하며, 칙칙한 피부톤이 고민이라면 화이트닝스킨을 쓰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피부가 건조함을 느껴 촉촉해지고 싶다면 화장솜에 스킨을 충분히 묻혀 마스크팩으로 활용한다면 피부에 수분이 꽉 차있는 것을 실감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입술이 건조할 때 화장솜에 묻힌 스킨을 입술에 올려두고 3분 정도 유지한다면 건조한 입술의 각질을 케어해 촉촉한 입술을 가꿀 수 있다.

스킨토너추천제품 SE 소프너는 식물 조직 세포를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식물성 보습 성분을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건조한 각질 들뜸을 부드럽게 잠재워주는 SE 소프너는 번들거림이나 끈적이는 과도한 영양이 아닌, 꼭 필요한 균형잡힌 유수분을 공급해준다.

SE 소프너는 사포닌, 단백질, 아미노산, 무기질 등을 함유하고 있는 인삼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또한 부활초가 함유돼 있어 피부에 강한 생명력을 불어넣어 준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