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한 화이트닝스킨로션, 20 30대 기초스킨케어 화장품으로 인기
상태바
순한 화이트닝스킨로션, 20 30대 기초스킨케어 화장품으로 인기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3.2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스킨케어화장품의 꽃은 스킨로션이다. 세안 후 피부를 가꾸는데 필요한 스킨토너추천, 건성스킨로션, 건성스킨추천, 겟잇뷰티스킨로션순위, 겟잇뷰티스킨토너, 수분부족형지성스킨로션추천등을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스킨로션은 어떤 제품을 바르는 것이 좋을까?

스킨이나 토너는 세안 후에 피부 노폐물을 닦아내고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역할을 한다. 화장솜에 스킨을 충분히 묻혀 얼굴을 닦아내면 수분을 보충하면서 이물질을 닦아낼 수 있으며, 후에 바를 로션이나 에센스, 세럼 등이 더욱 잘 흡수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로션이나 에센스, 세럼은 본격적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역할을 한다. 피부수분 및 유분보충 뿐만 아니라, 미백, 안티에이징, 탄력공급 등의 기능성을 지닌 제품도 출시되면서, 각자의 피부고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만약스킨, 로션등을 덧바르는 것이 번거롭다면 2in1 제품을 쓰는 것이 간편한 스킨케어를 위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스킨과로션을 합친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바쁜 일과를 보내야 하는 현대인들이 멀티제품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아 졌다.

다양한 성분이 함유돼있는 스킨로션이 많은데, 요즘 EGF성분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EGF는 상피세포성장인자로 새로운 세포의 생성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며, 미백, 안티에이징, 탄력, 보습등다양한기능을지녔다.

EGF 바머 수더 데이&나이트(EGF BOMBER SOOTER DAY & NIGHT)는 번들거림이나 과잉피지 고민을 도와주는 세트로 구성됐다. EGF 바머 수더 데이는 피부번들거림으로 인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초곡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산뜻하게 흡수돼 끈적임이 적고 여러 제품을 덧바를 필요가 없는 2IN1 멀티 수더이다.

EGF 바머 수더 나이트는 낮시간 외부 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 밤에 꽃피는 네가지 꽃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게 가꿔주며,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