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근깨, 눈밑 기미없애는법, 피부타입에 따라 피부잡티제거!
상태바
주근깨, 눈밑 기미없애는법, 피부타입에 따라 피부잡티제거!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3.2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는살면서많은피부고민에맞닥뜨리게된다. 안면홍조, 여드름홍조, 건성피부, 홍조, 피부탄력저하등. 이러한고민을한방에해결할수있는방법이없을까? 탁월한방법이하나있다.

이방법을아직알지못하는사람은대개피부과문을두드린다. 피부과에서 기미레이저를 이용한 기미레이저토닝을 받기도 하고, 기미주사를 맞아 멜라닌색소를 제거하고싶어한다.

피부과시술은 상당히 고가다. 기미치료가격을 알아보다 피부과를 찾을 만한 시간, 경제적 여유가 없는 사람들은 자가치료를 위해 인터넷에 피부하얘지는법, 기미잡티제거, 피부탄력, 기미주근깨제거, 얼굴기미, 건선피부, 얼굴하애지는법, 집에서기미없애는방법, 안면홍조없애는법, 건성피부, 얼굴하얘지는법, 피부탄력관리, 모이스처라이징, 여드름홍조, 복합성피부관리, 붉은피부, 얼굴에홍조, 촉촉한피부, 펩타이드성분, 건성피부관리법 등을 검색하여 여러시도를 해보지만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다반수다.

1960NY 아쿠아안티링클 3-STEP은 총 3단계로 구성되어있는데, 1960NY 아쿠아인텐시브토너는 수분없이 푸석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각질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1960NY 아쿠아인텐시브 에멀젼은 1960NY 아쿠아인텐시브토너가 공급한 수분을 꽉잡아 두어 피부가 충분한 보습감을 유지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미백은 물론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마지막 단계는1960NY 신에이크타이트닝크림으로, 펩타이드성분을 다량 함유하여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누구나 나이가 먹으면 피부장벽이 약해진다. 조금씩 기미와 잡티가 생기고 주름이 생기는건 지극히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자글자글한 주름과 거뭇거뭇한 잡티가 생기는건 여전히 불유쾌한 일이다. 화질 좋은 카메라는 피하게 되고, 거울을 볼때마다 저절로 한숨이 나오게 된다. 자연을 거스를 수는 없겠지만 현상을 늦출 수 있고, 개선할수있다. 답안은 비싼 피부과 치료가 아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