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닥터지바고>, 롯데홈쇼핑 엘스테이지 통해 티켓 판매 예정
상태바
뮤지컬 <닥터지바고>, 롯데홈쇼핑 엘스테이지 통해 티켓 판매 예정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3.2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월 30일 뮤지컬 <타이타닉> 티켓 판매를 60분만에 4200장 판매하여 예상보다 2배높은 실적을 기록한 롯데홈쇼핑 엘스테이지가 또 한번의 문화공연 프로그램 방송을 진행 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엘스테이지는 뮤지컬과 홈쇼피 방송이라는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여 공연 업계의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로 뜨고 있다.

뮤지컬 <닥터지바고> 티켓 판매는 오는 3월 25일 롯데홈쇼핑 채널에서 방영되며 이번 방송을 통해 VIP석과 R석을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브로드웨이 캐스트가 녹음한 버전이 아닌 현지 프로덕션의 국내 배우들이 직접 녹음에 참여한 OST 증정, 프로그램북 제공 등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방송용 특별 MD를 제작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또한 뮤지컬 <닥터지바고>에서 ‘코마로프스키’ 역을 맡은 뮤지컬 배우 서영주가 직접 방송에 참여하여 직접 공연을 소개하고 뮤지컬에 대한 친숙한 소개를 제공하여 일반 관객들이 보다 쉽게 뮤지컬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엘스테이지 관계자는 “기존의 뮤지컬 티켓 판매는 티켓사이트에 국한되고 다른 문화공연에 비해 티켓 구매 비용이 높아 대중적인 문화 공연에 비해 진입장벽이 높은 것이 사실이었다. 그러나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일반 관객들에게 합리적인 금액에 뮤지컬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뮤지컬과 같은 고급 문화공연 프로그램을 보다 많은 관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고급 문화공연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