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이 다이어트 시작..콜레우스 포스콜리 함유한 에버비키니 다이어트식품 ‘콜레로뺄래’
상태바
봄 맞이 다이어트 시작..콜레우스 포스콜리 함유한 에버비키니 다이어트식품 ‘콜레로뺄래’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3.1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비키니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콜레로뺄래’에는 콜레우스 포스콜리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봄 맞이 다이어트를 준비한다면 굶지 않고 건강한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는 콜레로뺄래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에버비키니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좋은 원료로 만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온 이너뷰티·헬스식품 브랜드다.

‘콜레로뺄래’는 출시 이후 짧은 기간 동안에도 높은 판매고를 이뤄냈고, 또한 600여 건 이상의 블로그 포스팅 및 구매평, SNS후기가 올라오고 있으며 동아TV 뷰티프로그램 ‘좋아요’에 등장한 바 있다.

‘콜레로뺄래’에는 다이어트 기능성 성분 가르시니아와 콜레우스 포스콜리가 2중 배합됐다. 두 성분 모두 식물에서 정제한 자연원료로 CLA, 카르티닌과 함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신소재다.

특히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서남아시아에서 자생하는 허브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기여할 수 있다. 포스콜린 섭취에 따른 체지방량 감소 인체시험을 12주 간 진행한 결과 대조군에 비해 체중감소 및 체지방량 감소, 제지방량(체중에서 체지방을 제외한 값) 증가율이 확인됐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성분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성분은 탄수화물 차단하기 때문에 쌀밥, 면, 떡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의 식이조절에 적합하다. 따라서 ‘콜레로뺄래’를 통해 식사를 하면서도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덧붙여 주원료 콜레우스 포스콜린 및 가르시니아 외에 피쉬콜라겐, 녹차추출물, 키토산 등 엄선한 부원료가 함유돼 영양을 보충하고 건강한 몸을 가꾸는 데 일조할 수 있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콜레로뺄레’에 함유된 콜레우스 포스콜리와 가르시니아는 굶지 않고도 식이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식물성 자연원료로 구성돼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이너뷰티를 꾸준히 내놓을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