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윰필라테스 대치동점, 차별화된 교육 돋보여
상태바
리윰필라테스 대치동점, 차별화된 교육 돋보여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3.1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라테스는 따라하는 운동이 아닙니다. 티칭과 컨트롤이며, 따라서 그룹레슨이라고 할지라도 소규모로 진행하여 1:1 레슨과 준하는 강도 높은 고육을 진행합니다.”

이것이 리윰필라테스의 교육철학이다. 실질적으로 그룹레슨은 최대 7인의 소규모 정원으로 운영이 된다. 50분 동안 이뤄지는 레슨시간을 최대한의 효과를 이끌어내고자 할 때, 그 이상 인원을 받으면 능률이 떨어진다는 것.

또한, 리윰필라테스는 이곳만의 차팅(Charting) 시스템을 필라테스에 접목했다. 회원의 직업과 생활 패턴, 체형, 근육의 움직임, 운동 능력 등을 바탕으로 운동 목적을 설정해 하루하루의 컨디션을 고려한 필라테스 레슨을 구성 및 진행하고 있다.  

또한, 도곡역 인근 대치동점의 개인 레슨 프로그램은 리윰필라테스의 정부인증 기업 부설 연구(R&D)센터에서 필라테스 전문가들이 연구한 특별 프로그램들을 이용해 필라테스 전문 강사의 교육 아래 진행된다. 리윰 필라테스는 전문 강사진들로 구성돼 수준 높은 필라테스 레슨을 제공하고 있다. 회원 각각의 체형과 상태에 걸맞은 1:1 필라테스 레슨을 제공하고 관련 내용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리윰필라테스는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를 통해 사전 예약 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