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상승세 지텔프’ 인강 전문 ‘지텔프에듀’ 새단장
상태바
‘인기상승세 지텔프’ 인강 전문 ‘지텔프에듀’ 새단장
  • 안혜성 기자
  • 승인 2018.03.02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리뉴얼 오픈…수험생 136명에 노트북 등 경품 제공

[법률저널=안혜성 기자] 각종 고시 및 공무원시험, 전문자격사시험에서 이용되는 공인영어시험 지텔프 인터넷 강의 전문 사이트인 ‘지텔프에듀’가 오는 2일 리뉴얼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지텔프에듀 홈페이지는 수강생의 이용 편의를 높이는데 특히 공을 들였다는 설명이다.

새 홈페이지에서 수강생들은 목표 점수대의 강의 정보로 바로 이동할 수 있으며, 강의 교재와 연계된 리스닝 음원 서비스와 학습자료 콘텐츠도 쉽게 내려 받을 수 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경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지텔프에듀 축하 댓글 이벤트 참여자를 위해 지텔프 응시권(10명)과 지텔프 스피킹 무료 응시권(선착순 100명) 등을 풍성한 경품을 마련했다.
 

 

또 지텔프에듀에 회원가입을 하면서 이벤트 페이지를 SNS에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1명), 영화예매권(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을 받을 수 있으며, 처음 지텔프 시험에 응시하려는 수험생을 위해 ‘Final 실전 G-TELF 2급’ 강의를 할인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지텔프에듀 관계자는 “이번 개편은 수강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이뤄진 대대적인 홈페이지 변화”라며 “수강생의 편의성과 손쉬운 접근성을 위해 모바일 강의 서비스 또한 오픈할 예정이며 최근 지텔프 출제 유형에 맞춰 강의 콘텐츠를 보강해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 참여 및 홈페이지 리뉴얼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지텔프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3대 공인영어시험 중 하나인 지텔프는 토익이나 텝스보다 빠른 성적발표와 많은 응시 기회로 5급 공채와 외교관후보자 선발시험 등 고시는 물론 변리사, 세무사, 노무사 등 각종 전문자격사시험 수험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7급 공무원 영어과목이 지텔프(레벨 2, 65점 이상) 등 영어능력시험으로 대체되면서 공시족들 사이에서도 지텔프의 선호도가 크게 증가하고 있고, 군무원 수험생 및 취업준비생들에게도 각광을 받고 있다.

또 정부가 경찰, 소방 공무원 등 공공부문 일자리 확대를 적극 추진하고 있어 지텔프의 인기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