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가구박람회 웨딩엘 안산DK컨벤션에서 3월3일~4일 개최 득템찬스
상태바
안산가구박람회 웨딩엘 안산DK컨벤션에서 3월3일~4일 개최 득템찬스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2.2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웨딩컨설팅샵 안산 웨딩엘에서 주최하는 안산웨딩박람회가 2018년 3월 3일부터 4일까지 이틀 동안 안산DK컨벤션 1층 행사장에서 개최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 되는 이번 박람회에는 강남과 안산 웨딩 혼수대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며, 웨딩홀과 웨딩패지지 특별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웨딩엘은 안산결혼식장,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예물, 예단, 예복 등의 꾸준한 안산웨딩박람회를  최함으로써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에게 긍정적 인지도가 높며 안산의 대표 웨딩박람회로 자리를 잡았다.

 

안산뿐만이 아닌 부천, 인천, 서울, 수원 등지의 예식장까지 예비부부들의 규모와 예산에 맞는 설계와 상담을 진행 하고 있으며 안산더파티움, DK컨벤션, GD컨벤션, AW컨벤션, JL예식장과 같은 안산예식장은 500만원의 폭넓은 할인정보를 공유하며 보다 합리적인 웨딩홀 맟춤설계를 도와준다. 또한 박람회 기간동안 안산결혼식장 대관료 할인 혜택과 1:1 상담을 통한 웨딩홀 무료 섭외, 주례, 연주, 사회자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 할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고 안산웨딩홀 문의 고객에게 웨딩홀 무료 시식권 증정 혜택도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직거래 허니문 박람회를 동시에 진행하여 최저가 신혼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며 “ 신혼여행지로 선호도가 높은 하와이, 몰디브, 칸쿤, 이탈리아, 프랑스 등의 인기 유럽 신혼 여행지까지 선보이며 계약고객에 한해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고 전했다.

 

또한 신부메이크업과 혼주메이크업은 누에베데훌리오, 웨딩엘, 컬터앤네이처의 원장급 무상 업그레이드로 완성시킬 예정 이라고 말했다.

 

안산웨딩박람회에서는 스튜디오 롤, 네이처, 저스트러브, 달빛스쿠터, 제3세계스튜디오 등의 다양하고 유명 웨딩스튜디오 특별 할인 혜택이 진행되며 LG전자 혼수패키지로  금액대별  패키지 추가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안산웨딩박람회 무료 참가 신청은 안산 웨딩홀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