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계리직 공무원시험, 합격전략은?
상태바
올 계리직 공무원시험, 합격전략은?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8.02.2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안에듀, 3월 2일 합격노하우 설명회 개최

2018년 3분기에 우체국 계리직 공무원 시험이 확정되면서 계리직에 대한 수험생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도 뜨겁다.

이에 따라 지안공무원학원(원장 박태순)에서는 2018년 3분기 계리직 공무원 시험을 생각하는 학생들이 주어진 수험 기간 동안 시험을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을 3월 2일 지안에듀 계리직 합격전략 설명회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 2016년 7월 13일 치러진 계리직 시험장(서울공고) / 법률저널 자료사진

지안에듀 계리직 합격전략 설명회에서는 2016년 시험 결과를 분석하여 3분기에 실시 되는 계리직 시험 방향성에 대해 전망하고, 이제 막 수험 생활을 시작한 초시생들이 단기간 합격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지안에듀의 계리직 과목별 스타교수진이 학습 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학습가이드 및 과목별 공부 방법에 대해 소개하며 이후에는 각 과목 교수진 및 전문 컨설턴트와 개별적으로 질의응답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계리직 합격전략 설명회에 참석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설명회 당일 지안공무원학원 단기합격반에 등록하면 컴퓨터일반과 한국사 기본서가 무료로 제공되는 이벤트다.

지안에듀 관계자는 “이제 막 계리직 준비를 시작하는 수험생들 입장에서는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한 경우가 많다”라며 “지안공무원학원의 계리직 설명회가 계리직을 처음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나침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계리직 합격전략 설명회는 계리직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지안에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