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 '국제국내필라테스지도자 학원취업·창업반' 교육생 모집 안내
상태바
사) 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 '국제국내필라테스지도자 학원취업·창업반' 교육생 모집 안내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8.01.29 17:3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의 라인과 근육을 키워주며, 재활운동에 필수적인 필라테스, 요가를 배우고자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필라테스, 요가 자격증을 취득하면 창업은 물론이고 정규대학, 초중고 및 유치원, 보건소, 스포츠센터, 문화센터, 기업강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폭넓은 전문 지도자로 활동할 수 있는 것이 장점도 있기 때문이다.

그에 맞추어 사)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에서 2018년 <요가학원 및 필라테스학원 창업 & 취업반 - 기구필라테스자격증과정, 요가강사자격증과정> 신규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 사)대한요가지도자협회에서는 15년 동안 6만명 이상의 필라테스 요가강사를 배출한 협회로 필라테스자격증, 기구필라테스자격증, 재활필라테스자격증 등 민간자격등록이 된 국제필라테스자격증과 국내필라테스자격증취득교육(지도자교육)을 진행해왔으며, 다양한 요가자격증 부분과 헬스트레이너자격증과 퍼스널트레이닝자격증, 크로스핏자격증, 퍼스널트레이너자격증 등 다양한 생활체육지도자자격증 관련 스포츠운동 프로그램을 자체개발하여 민간자격증으로 등록하여 다양한 스포츠지도자관련 교육을 진행하는 대표적인 지도자협회로 거듭나고 있는 전문기관이다.

협회는 현재 필라테스강사, 요가강사, 퍼스널트레이너를 직접 양성할 수 있는 교육 프랜차이즈 가맹점도 모집을 하고 있으며 전국에 22곳이 오픈한 상태이며 최근 부산 강서구 필라테스지도자교육 가맹점이 가장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본 협회 요가필라테스자격증 프로그램은 한 클래스를 소수로 진행하며 1년의 재수강이 주어지고, 집에서도 연습할 수 있도록 요가강사자격증 동영상과 필라테스지도자과정 동영상이 제공된다. 수업 시간은 평일, 주말 모든 요일 수업이 가능하다. 전문 기자재와 수준급의 강사진으로 구성되어진 수업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수준이며 나이가 많으신 일반인들도 요가필라테스지도자교육을 통해 제2의 꿈에 도전을 하는 분들이 많다고 한다.

또한 협회는 미국 캘리포니아 LA에 비영리법인으로 상표특허등록을 해 자체브랜드의 교육상표특허권을 가지고 요가필라테스 교육프로그램 제작이 됐다.

마지막으로 협회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요즘은 필라테스지도자 자격증 취득비용이 천차만별인데 합리적인 비용으로 효율적인 교육을 원하는 분, 민간자격증인 생활스포츠지도자자격증에 관심있는 분들은 대한필라테스지도자협회와 대한요가지도자협회에서 여러분들의 다양한 꿈을 펼칠 수 있으리라 자신합니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교육내용은 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2018-01-29 20:12:14
이거도 기사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