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만들기 및 블로그꾸미기 전문기업 퍼스트블로거
상태바
블로그 만들기 및 블로그꾸미기 전문기업 퍼스트블로거
  • 김민숙
  • 승인 2018.01.0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들어 블로그의 활용 빈도가 늘고 있다. 일반적으로 자영업 및 소규모 사업자들이 사업을 알리기 위해 이용하기에도 무난하며, 블로그꾸미기를 잘 준비한다면 홈페이지를 굳이 만들지 않아도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이른바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제작할 수 있다.

퍼스트블로거는 올해 들어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다양한 카테고리를 확장하여 블로그제작을 전문대행하고 있으며, 고객의 부족한 부분을 컨설팅하여 적합한 결과물을 제공하고 있다.

블로그만들기에는 별도의 기술이 필요하다기 보다는 네이버 등에서 제공해주는 블로그를 잘 꾸미고 사람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게 포인트이다.

쉽게 말해 블로그를 집이라고 표현한다면, 예쁘게 집을 인테리어하여 사람들을 끌어 모으고, 좋은 컨텐츠를 전달하는 게 가장 기본적인 스텝이라고 보면 된다.

하지만, 블로그 디자인의 경우 기본적인 포토샵에 대한 이해도가 있어야 하고 위젯 설정 등의 기술적인 부분을 알아야 하는데, 아무래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니다.

퍼스트블로거 관계자는 “블로그디자인의 경우 전문업체에 맡기는 것이 가장 적절하다. 기본적으로 네이버에서 제공해주는 스킨이나 기능들은 한계가 있다. 비용 또한 부담이 적기 때문에,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는 사업주는 업종에 맞는 디자인을 만들어, 운영을 시작하는 게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