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온라인 합격예측 모의고사 응시하세요”
상태바
에듀윌 “9급공무원 온라인 합격예측 모의고사 응시하세요”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7.12.29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오는 1월 10일까지 2018년 9급공무원 시험 대비 제4회 합격예측 모의고사 신청을 모집 받는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9급공무원 모의고사의 특장점은 바로 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공개경쟁임용시험 커트라인을 기준으로 나의 조정점수 총점으로 합격가능성을 분석해준다.

또한 점수 상세 분석 시 총점, 평균, 백분위, 석차 확인은 물론, 조정점수가 반영이 되기 때문에 과목별 조정점수 및 상위 10% 평균 확인이 가능하다. 만약 수험생이 1회차부터 지속적으로 응시했다면, 그 누적 데이터가 쌓여 나의 총점 평균과 전체 응시인원 총점 평균을 비교할 수 있어 최종 시험일까지 성적관리가 용이하다.

에듀윌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출제진급 교수진이 출제하는 문제로 수험생들에게 신뢰도가 높다. 각 과목 출제위원들의 꼼꼼한 해설도 수록돼 시험에 대한 철저한 복습 및 취약점 보완이 가능하다.

10일까지 신청, 응시가 가능한 에듀윌 9급공무원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일반행정직공무원, 사회복지직공무원, 세무직공무원, 교육행정직공무원 직렬에 대비할 수 있으며, 필수과목인 국어, 영어, 한국사와 선택과목 사회, 과학, 수학, 행정학개론, 행정법총론 응시가 가능하다. 시험 결과는 1월 12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지역에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며 9급단기합격반, 평생회원반 등의 현장 강의 커리큘럼 운영은 물론, 9급공무원인강, 월급, 사회복지직공무원, 행정직, 기술직, 시험과목, 준비방법, 나이제한 등 9급공무원과 관련된 다양한 일대일 맞춤 컨설팅이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