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YBM 토익어학원 단기완성 특수 커리큘럼 개설
상태바
종로 YBM 토익어학원 단기완성 특수 커리큘럼 개설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7.12.22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저널=김민숙 기자] 사람들은 새해가 되면 새해의 목표를 세우고 꼭 이룰 수 있도록 다짐을 한다.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새해 목표로 ‘영어 잘하기’를 손꼽는다.

최근 영어 공인 인증 시험 성적은 ‘선택’이 아닌 ‘의무’ 추세이다. 공무원 시험 자격, 졸업 인증, 취업 준비, 대학교·대학원 진학, 카투사 지원, 승진 자격 충족 등의 이유로 공인 인증 시험 성적은 필수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따라 단기간인 한 두 달 안에 원하는 토익 성적을 받고 싶어 하는 사람들의 요구도 커지고 있다. 이들은 유효한 토익 성적을 통해 더 큰 목표를 달성하려고 하는 사람들이다.

이들의 요구를 반영해 종로YBM어학원 토익 강좌가 개설되었다. 해당 강좌는 종로센터에서 진행되는 ‘한달 끝! 강의력 1타! 짱팍토익 특수 커리큘럼’이다. 한 달에 기본, 중급, 실전의각 수준 학습을 끝내는 구성으로 되어서, 한 달이 끝나면 바로 토익시험을 볼 수 있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한 달 이후 바로 다음 수준으로도 빠르게 넘어갈 수 있는 특수 속성 강좌이다.

종로YBM어학원 짱팍토익 RC 이미영(토익 베스트셀러 저자, 한국외대 TESOL 석사) 강사는 “YBM 종로센터에서 개발된 ‘한달 끝! 특수 커리큘럼’은 한 달 안에 토익 필수 어휘, 이론 및 유형 정리, 실전 문제 풀기를 모두 병행하면서 학습 수준과 상관없이 1개월이나 2개월 안에 토익 공부를 끝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시간이 없는 학생들에게 효율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짱팍토익 LC 니콜강(연세대 학사, University of Queensland TESOL 석사) 강사는 “영어 실력 향상에 대한 목마름이 단기 속성 커리큘럼의 효과성을 더욱 높이는 것 같다. 많은 수강생들이 해당 강좌를 찾고 있고, 효과를 본 수강생들도 더욱 많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특수 커리큘럼은 YBM어학원 종로센터(종로 3가 기업은행 건물 위치)에서 진행 중이며, ‘한달 끝! 강의력 1타! 짱팍토익’, ‘무료 토익 매일 특강’, ‘무료 토익 모의고사 특강’, ‘무료 토익 주말 특강’ 은 짱팍토익 홈페이지나 YBM어학원 종로센터의 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한편, 방학 이벤트로 1, 2월 동시등록 할인이벤트와 캐리어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