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에 관심 많아진 시대…미백크림 고르는 적합한 방법은?
상태바
미백에 관심 많아진 시대…미백크림 고르는 적합한 방법은?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7.12.2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저널=김민숙 기자]EGF BOMBER 5-STEP은 ‘EGF 바머 수더 데이’, ‘EGF 바머 수더 나이트’, ‘EGF 바머 세럼’, ‘EGF 바머 아이 세럼’, ‘EGF 바머 크림’으로 5단계 구성되어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피부를 더욱 탄력있고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이와 같은 제품들은 피부미백과 관련한 미백크림 제품으로, 특히 여성용뿐 아니라 남성 화이트닝과 관련해서도 미백 제품에 대한 수요가 생길 만큼, 미백은 이제 성별을 넘어선 관심사가 되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EGF 성분이 피부 미백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EGF 바머 수더 데이’는 스킨과 로션의 기능을 갖춘 2in1 화장품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피부진정과 보호 및 수렴에 도움을 주는 7가지 차 성분 등이 함유된 화장품이다. 아침에 사용하기 적절하며 피부 번들거림에서 벗어나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산뜻하게 흡수돼 끈적임이 적다.

‘EGF 바머 수더 나이트’는 낮 시간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를 밤에 사용하여 부드럽게 진정시켜 준다. 4가지 꽃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막을 형성해줘 거칠고 푸석한 피부를 매끄럽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자극 진정에 일조 가능한 발효 허브초 콤플렉스 성분과 함께 피부미백 기능성 성분이 해당 제품에 들어 있다.

‘EGF 바머 세럼’은 7가지 차 추출물 함유로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며, EGF 성분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해준다. 특허 성분인 Sepicalm VS와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첨가되어 피부 브라이트닝에 기여하고, 아르칸트리커넬 오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결 개선을 돕는다.

‘EGF 바머 아이 세럼’은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이 담긴 2중 기능성 EGF 화장품으로 연약한 눈가에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일상에 지친 눈가에 에너지를 더해 맑고 투명하게 관리해준다.

‘EGF 바머 크림’은 균형 있는 유수분 공급을 담당하며, 7가지 차 성분 함유로 피지 및 모공 케어에 도움을 줘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각종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도우며, 마치현 추출물이 피부 진정을 돕는다.

화이트닝크림을 선택할 시에는 제품의 기능을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먼저 자신의 피부상태, 피부톤에 알맞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적절하다. 미백크림만을 믿고 사용할 경우 피부에 부담이 가는 제품으로 오히려 유수분밸런스가 깨지는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이다.

또한 미백 제품을 사용할 시에는 함유 성분, 자신의 피부상태, 피부 주기 등을 고려한 뒤 이에 알맞은 맞춤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