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웨딩? 작은결혼식? 하우스웨딩 열풍 속에 바하하우스 겨울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스몰웨딩? 작은결혼식? 하우스웨딩 열풍 속에 바하하우스 겨울프로모션 진행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7.12.20 16:3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결혼식을 위한 바램, 하우스웨딩 열풍고조
 

[법률저널=김민숙 기자] 하우스웨딩 열풍 속에, 바하하우스에서 겨울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현대사회의 결혼문화가 많이 바뀌어 가고 있다. 틀에 박힌 딱딱한 기존의 웨딩홀에서의 예식 보다는 남들과는 다른 자기들만의 스타일에 맞추어 평생 기억 속에 소장하고픈 그런 특별한 결혼식을 선호하는 것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듯 몇 해 전부터 웨딩하면 수식어처럼 붙는 단어들이 스몰웨딩, 작은 결혼식 등이다.

이처럼 스몰웨딩, 작은 결혼식 등이 회자되면서 떠오른 웨딩으로 하우스웨딩이 대표적이다. 하우스웨딩이란 말 그대로 고급저택의 정원에서 파티분위기로 연출된 결혼식을 의미한다.

하우스웨딩의 특징으로는 신랑 신부 당사자가 본인들이 결혼식을 어느 정도 자신들의 취향에 맞게 직접 연출할 수 있어, 보다 더 개성 있고 자유스러운 웨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긴 예식시간과 주택전관을 대관할 수 있는 부분 때문에 기존 예식보다는 다소 비용이 높은 단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우스웨딩의 선호도는 더욱 높아지는 점은, 그만큼 주변의 시선보다는 결혼 당사자들이 진정한 주인공이 되고자 하는 웨딩문화가 자리 잡고 있다는 의미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 가운데 강남의 고급저택에서 시작해서 현재 경기도 수원 고급전원단지에 자체 건물을 지어 3년 전 이전 후 운영 중인 바하하우스는 이런 트렌드에 발맞추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성장을 보답하는 의미에서 바하하우스에서는 12월, 1월 잔여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생화꽃장식 전액무료, 식대할인, 음료/주류 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며 이번행사를 통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야외결혼식 느낌의 색다름을 만끽하면서, 다소 비싼 하우스웨딩을 보다 더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바하하우스 장민경 팀장은 “저희 웨딩홀은 350명 이상까지 수용이 가능한 독채 하우스웨딩홀로써, 대규모 인원을 위한 웨딩홀만 선호하시던 부모님들께서도 오히려 자녀들에게 상담을 권유하실 정도로 신랑신부님은 물론이며 부모님들의 관심도도 높은 곳이다. 그에 부흥코자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매달 새롭게 기획하여 바하하우스 웨딩홀을 찾는 모든 분들께 최고의 결혼식을 선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서울 경기 어디서나 접근성이 좋고, 결혼식뿐만 아니라, 돌잔치 연말, 연초 기업행사 등 다양한 공간연출이 가능한 곳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수원 바하하우스 웨딩홀은 100% 예약제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홈페이지의 상담신청 또는 대표번호로 유선상담이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바램? 기자 실화임? 2017-12-22 08:18:41
특별한 웨딩을 위한 "바램"이요? 기자맞습니까? 기자이름 달고 쪽팔리지 않나요 바램이라니? 수준이 보이네요

이걸 기사라고;; 2017-12-21 10:14:29
광고도 아니고 이름걸고 내는 기사? 도대체 법조랑 무슨 관련이 있는건지?